구로시장, 구로구민과 함께한 온라인 2021 구로시장 노래자랑 성료

2021-11-22 15:55 출처: 구로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구로시장이 일상 회복 전환을 위한 노래자랑을 진행했다

서울--(뉴스와이어)--구로시장이 11월 20일(토) 코로나19 극복과 일상 회복 전환을 위한 노래자랑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2021 구로시장 노래자랑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했으며 온라인에서는 유튜브 ‘구로시장’ 채널에서 동시 생방송으로 진행했다.

푸짐한 상품을 두고 열띤 경연을 벌인 이번 노래자랑은 구로시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위드 코로나 시기에 맞춰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치열한 예선을 통해 본선에 올라온 15개팀이 경합을 벌였으며 모창, 연주, 댄스 등 다양한 재주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갈채를 받았다.

이번 노래자랑 대상은 최진희의 꼬마인형을 부른 양현주씨가 수상했다. 참가자 전원이 푸짐한 상품을 받으며 훈훈하게 마무리 됐다.

한 참가자는 “시장에서 하는 행사라 상인들만 있는 줄 알았는데 관객이 많아 떨렸다”며 “전통 시장 살리기 위해 앞으로도 더 시장에서 장을 보겠다. 내년에도 행사가 있으면 꼭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침체한 지역 경제와 상인들에게 힘을 주고 서로 함께 극복해 가자는 의미로 개최됐다.

구로시장은 다다익선 캠페인과 철저한 방역을 통해 안심시장으로 굳건하다며 상인과 고객 모두 위생 수칙을 철저히 준수했으며, 모두가 힘내 코로나19를 슬기롭게 이겨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문화 관광형 육성 사업 2년 차를 진행하는 구로시장은 육성 사업을 통해 상인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사업과 캠페인 안심시장을 위한 방역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했다. 미디어 보드, 디지털 공공 안내판 설치, 온라인 시장 진출을 위한 사업 지원을 통해 디지털 시장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이 진행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