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9회 서울 청소년과 특.별.시.민 진행

서울을 소개하고 온라인 메타버스로 만나보는 전국 팔도 청소년어울림마당
“메타버스에서 만나는 전국팔도 청소년어울림마당”

2021-10-24 09:16 출처: 보라매청소년센터

2021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9회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가 주관하는 2021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이 5월 8일 개막식(1회)을 시작으로 온라인 청소년 문화 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운영하고 있다.

10월 30일에 개최되는 2021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9회 ‘서울 청소년과 특별시민’ 역시 서울시 청소년 모두가 함께 하나 돼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문화축제 활동이 진행된다.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경험하지 못하는 전국의 청소년어울림마당에 대한 소개와 함께 서울과 경상북도 청소년문화기획단의 온라인 소통 활동이 운영될 예정이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과 함께 새로운 온라인 플랫폼 메타버스(ifland)를 활용해 온라인 속에서 청소년과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서울시 청소년 온라인 문화 축제 행사로 거듭날 예정이다.

서울특별시는 코로나19 속에서 안전하게 청소년의 문화 활동을 증진하고 다채로운 문화 활동 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온라인 어울림마당 운영을 적극 지원하며, 다양한 온라인 소통 플랫폼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함께 만들어나가는 서울시 대표 청소년 문화 축제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2021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코로나19 속에서 청소년들이 함께 즐기고 나눌 수 있는 문화 활동을 제공함으로써 코로나 블루 극복과 문화 감수성 증진을 위해 올 한해도 열심히 활동할 예정이다.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5월부터 12월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서울시의 다양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보라매청소년센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끊임없이 서울시 청소년과 지역 시민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운영될 예정이다.

보라매청소년센터 개요

서울특별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는 서울특별시로부터 위탁받아 재단법인 서울가톨릭청소년회가 운영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