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올해의 엔터프라이즈 백업 하드웨어 벤더상’과 ’올해의 이뮤터블 스토리지 기업상’ 받아

스토리지 매거진 시상식 ’더 스토리즈 XVIII’에서 4년 연속 수상 기록 세워

2021-10-13 17:45 출처: ExaGrid Systems, Inc.

말버러,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업계 유일의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Tiered Backup Storage) 솔루션 기업인 엑사그리드(ExaGrid®)가 2021년 10월 7일 런던에서 열린 제18회 연례 스토리지 매거진 스토리지 어워즈 시상식인 ’더 스토리즈 XVIII(The Storries XVIII)’에서 ’올해의 엔터프라이즈 백업 하드웨어 벤더상(Enterprise Backup Hardware Vendor of the Year)’과 ’올해의 이뮤터블 스토리지 기업상(Immutable Storage Company of the Year)’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12일 발표했다.

수상자는 공개 투표로 결정되는데, 이는 엑사그리드의 차별화된 제품 아키텍처와 탁월한 고객 지원 성과를 입증한다. 이로써 엑사그리드는 2020년의 ’올해의 엔터프라이즈 백업 하드웨어 벤더상’ 및 ’올해의 스토리지 성능 최적화 기업상’, 2019년의 ’올해의 엔터프라이즈 백업 하드웨어 제품상’, 2018년의 ’올해의 엔터프라이즈 백업 스토리지 벤더상’ 등 그간의 ’더 스토리지’ 수상 기록에 올해 받은 상을 추가하게 됐다.

빌 앤드류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ExaGrid)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올해 두 개의 상을 한꺼번에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 우리 팀은 백업 스토리지의 성능, 확장성 및 경제성을 개선하면서 최고의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엑사그리드가 제공하는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을 혁신하고 개선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이 상에 투표해준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 이 상은 현금과 손익에서 3분기 연속 기록적인 수익을 달성한 데 이은 또 다른 성과다”고 말했다.

이어 ”엑사그리드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는 보존 저장소에 계층화된 디스크 캐시 랜딩 존(Landing Zone)이 있는 유일한 시스템으로 백업 및 복원 기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 유일한 중복 제거 접근 방식을 취한다. 올해 초, 우리는 EX84를 포함한 새로운 제품 라인을 출시했다. 32개의 EX84 어플라이언스로 구성된 최대 규모의 확장형 엑사그리드 시스템은 업계 최대 규모인 2.7PB의 전체 백업을 수행할 수 있다. 엑사그리드는 랜섬웨어 공격에서 복구할 수 있는 비 네트워크 연결 계층, 삭제 지연 및 변경할 수 없는 이뮤터블 개체(immutable objects)로 이뤄진 유일한 2개 계층 백업 스토리지 접근 방식을 사용하고 있으며 올해의 이뮤터블 기업상을 받아 더욱 영광이다”고 말했다.

엑사그리드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 백업용 구축

엑사그리드는 데이터를 디스크에 직접 쓰고 디스크에서 직접 복원하는 방식으로 빠른 백업과 복원 VM 부팅을 뒷받침하는 프로트엔드디스크 캐시 랜딩 존, 퍼포먼스 계층(Performance Tier)으로 티어드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장기 보존 데이터는 중복 제거된 데이터 저장소인 리텐션 계층(Retention Tier)에 계층화돼 보존 스토리지 및 관련 비용을 줄인다. 이런 2계층 접근 방식을 통해 가장 저렴한 스토리지 효율성을 바탕으로 가장 빠른 백업 및 복구 성능을 선사한다.

또 엑사그리드는 늘어나는 데이터에 발맞춰 어플라이언스를 간단히 추가할 수 있는 스케일아웃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각 어플라이언스에는 프로세서, 메모리, 네트워크 포트가 있어 데이터가 증가해도 백업 창을 고정 길이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자원을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스케일아웃 스토리지 접근 방식을 활용하면 전면적인 고비용 업그레이드가 필요 없다. 또 동일한 스케일아웃 시스템에 크기와 모델이 각기 다른 어플라이언스를 혼합할 수 있어 제품 노후화를 방지하고 초기 및 장기적 IT 투자를 보호한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는 독보적인 디스크 캐시 랜딩 존과 장기 보존 저장소, 확장형 아키텍처에 기반한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원, 즉각적인 VM 복구 기능이 가능하다. 보존 저장소는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데이터를 장기 보존한다. 엑사그리드의 확장형 아키텍처는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해 데이터가 증가해도 고정 길이의 백업 창을 유지하므로 높은 비용의 전면적 업그레이드와 제품 노후화를 방지한다. 엑사그리드는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은 계층, 삭제 지연, 불변의 개체 등을 통해 랜섬웨어 공격 복구를 돕는 유일무이한 이중 계층 백업 스토리지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exagrid.com)나 링크트인을 참조하면 된다. 고객사들의 엑사그리드 사용 후기와 백업 시간 단축 경험은 고객 성공 사례(https://bit.ly/3jesW7t)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다. 다른 모든 상표는 각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120051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