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보츠나와서 입지 강화

2021-10-13 14:50 출처: Andersen Global

SAN FRANCISCO--(뉴스와이어)--아프리카에서 입지 확대를 추진하는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보츠나와의 세무 회사인 액프로 어카운턴트(AccPro Accountants)와 협력 협약을 체결한다.

액프로 어카운턴트는 프란시스타운, 가보론, 마운, 카사네 등 보츠나와 4개 도시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세금 자문, 세금 규제 준수, 기업 비서 및 금융 서비스 분야의 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파트너 2명과 40여명 전문가를 앞세워 국내외 기업과 중소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크레이그 그랜빌(Craig Granville) 액프로 어카운턴트 대표이사(Managing Director)는 “액프로는 보츠나와의 벤치마크 기업으로 발돋움한다는 목표를 추구하며 완벽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우리의 노력 의지에 뜻을 같이 하는 전문가와 협력함으로써 이를 위한 노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는 “전문성을 모아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지속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최고경영자는 “그랜빌과 그의 팀은 탁월한 리더십과 청지기 정신을 보여주고 있다”며 “액프로의 역량은 보츠나와 기존 협력 회사의 법무 서비스를 보완해 앤더슨이 보츠나와와 역내 고객의 니즈에 더 효과적으로 부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에서 근무하는 9000여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320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1200538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