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앱 ‘투썸하트’ 리뉴얼 론칭 2개월 만에 가입자 200만명 돌파

신규 가입자 리뉴얼 전(지난해 8월)보다 약 10배 증가… 리워드 혜택 및 고객 편의성이 인기 요인
비대면 트렌드 만나 투썸오더 주문 건수도 지난해보다 1209% 성장
9월 한 달간 투썸하트 앱 가입 고객 및 이용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 진행

2021-09-08 10:30 출처: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의 모바일 앱 투썸하트 가입자가 200만을 돌파했다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투썸 모바일 멤버십 ‘투썸하트’ 가입자 수가 리뉴얼 론칭 약 2개월 만에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신규 가입자 수는 리뉴얼 전(지난해 8월)보다 약 10배가 증가했다.

투썸하트의 인기 비결로는 강화된 리워드 혜택과 고객 편의성이 꼽힌다.

투썸플레이스는 모바일 앱과 멤버십을 리뉴얼하면서 멤버십 제도를 리워드 혜택 중심으로 큰 폭으로 개편했다. 신규 회원인 경우 하트 5개만 적립해도 ‘블랙’으로 승급되며, 무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블랙에서 하트 20개를 추가로 적립하면 ‘레드’로 승격되며, 레드 회원에게는 하트가 12개 적립될 때마다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하고, 연 1회 기념일 조각 케이크 쿠폰을 제공한다.

고객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UX, UI를 개선해 앱 활용도도 높아졌다. 홈 화면에는 투썸오더, 선물하기, 홀 케이크 예약 등 자주 사용하는 주요 기능을 모아 놓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즐겨 찾는 메뉴 및 결제 수단을 등록하면 바로 주문할 수 있다.

리워드 혜택 강화, 고객 편의성,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주문 트렌드가 만나 8월 한 달간 투썸하트 앱의 투썸오더 주문 건수도 지난해보다 약 1209% 성장했다.

투썸플레이스는 투썸하트 가입자 수 200만명 돌파와 함께 9월 한 달간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투썸하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6일부터 30일까지 신규 가입 즉시 투썸오더 아메리카노 쿠폰(R)을 증정한다. 9월 12일까지 투썸 가을 신메뉴 주문 시 품목당 추가 하트 2개를 적립해주는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고객의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투썸하트 회원자 수 200만명을 돌파하게 돼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더욱더 맛있는 제품과 편리한 서비스로 고객의 행복한 일상을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