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이코노미 옵저버, 지속 가능 투자에 초점 둔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 출시

2021-09-03 11:30 출처: New Economy Observer

티바트, 몬테네그로--(뉴스와이어)--뉴 이코노미 옵저버(NEO, New Economy Observer)가 지속 가능성 투자의 현재와 미래를 다루는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을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2일 발표했다.

이 플랫폼은 전 세계 기고가들의 생생한 이야기와 생각을 듣고 지속 가능한 저탄소 경제로 전환하는 시점에서 미래 세상을 만들어가는 문제를 조명할 예정이다.

오랫동안 블룸버그 기자이자 에너지 전문가로 일한 스티븐 비어먼(Stephen Bierman)이 이끄는 NEO는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및 투자에 대한 신선한 뉴스와 날카로운 분석을 원하는 일반 독자뿐 아니라 개인 및 기관 투자자, 금융 기관 및 기업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한다.

NEO의 에너지 섹션은 전환 과정에 있는 주요 석유 생산 업체, 풍력 및 태양열 등의 대체 에너지 자원에 대한 투자 증가, 수소 및 기타 새로운 ’청정 제품(Clean commodities)’에 초점을 두고 있다. 그 외 기본 테마로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자산으로의 투자자 이동, 지속 가능한 대출, 소비자 산업의 획기적인 기술, 우주 탐사, 독자 기고를 환영하는 오피니언 섹션(opinion section)도 추가된다. NEO는 또 중국, 러시아 및 인도와 같이 글로벌 경제의 미래를 형성할 성장 시장도 눈여겨보고 있다. 이른바 ’신흥 시장(emerging market)’ 범위가 더 큰 통합과 세계적인 맥락으로 확대되고 있기 때문이다.

스티븐 비어먼(Stephen Bierman) 편집자는 블룸버그 뉴스(Bloomberg News) 등에서 특히 에너지에 초점을 준 20년의 경험을 새 간행물에 녹여낸다. 그는 노련하고 열정적인 전 세계 저널리스트와 연구원으로 구성된 기고가들의 지원도 받고 있다.

NEO는 에너지 전환에 대한 투자, 산업 전반에서의 ‘녹색’ 기술 출시, 지속 가능성의 글로벌 동향 등을 다루는 디지털 간행물로,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이 한창이던 2020년 초에 베타 버전으로 선보인 바 있다.

NEO는 구글 뉴스(Google News) 및 팩티바(Factiva)에 게시되며 유라시아, MENA(Middle East and Northern Africa) 및 아프리카 시장의 흥미로운 투자 사례를 중점적으로 소개하는 비즈니스 간행물인 BNE 인텔리뉴스(BNE Intellinews)와 콘텐츠 공유 계약을 체결했다.

NEO 뉴스는 웹사이트(https://neweconomy.site), 트위터(Twitter), 페이스북(Facebook) 및 미디엄(Medium)에서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0200509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