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코포레이션, MWC 2021 4YFN 참가 세계 시장에 ‘스토리 크리에이터’ 알린다

에듀테크 기업 ‘샘 코포레이션’, 스페인 MWC 2021 4YFN에 참가
스마트 스토리보드 제작 플랫폼 ‘스토리 크리에이터’ 소개할 예정

2021-06-25 10:30 출처: 샘코포레이션

에듀테크 기업 ‘샘 코포레이션’이 스페인 MWC 2021 4YFN에 참가한다

성남--(뉴스와이어)--메타버스허브 기업성장센터 입주기업인 샘 코포레이션이 6월 28일(월)부터 7월 1일(목)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 2021 4YFN에 참가, 스마트 스토리 제작 플랫폼 ‘스토리 크리에이터’를 선보인다.

스토리 크리에이터는 사용자의 시나리오 업로드 한 번에 이미지가 담긴 스토리보드를 스스로 구축하는 스마트 스토리보드 제작 플랫폼으로, AI 분석 기술 및 빅데이터 기술이 접목됐다. 사용자는 스토리모드를 통해 자유롭게 스토리를 구상하고 스토리보드를 제작할 수 있으며 한정된 요소만을 사용하는 챌린지 모드, 타인의 스토리를 활용해 자신만의 스토리보드를 재구성하는 리메이크모드를 이용해 자유자재로 스토리보드를 구성할 수 있다.

또한 고가의 장비 없이 모바일 하나만으로 스토리보드를 제작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및 iOS 모두 적용돼 기종 및 OS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다.

샘 코포레이션 담당자는 “사용자는 스토리 크리에이터를 통해 언택트 환경 속에서 원활한 협업이 가능하고 콘텐츠 거래를 통한 수익창출도 가능하다”며 “스토리보드 유통에 따라 수익이 발생하면 프로젝트 기여도에 따라 자동 배분되는 투명한 수익 공유를 실현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강조했다.

샘 코포레이션의 스토리크리에이터는 현재 초, 중, 고등학생 및 대학생과 교사를 주요 타깃으로 제작됐으며 향후 현업 종사자, 제작사, 및 방송사까지 사업 범위를 넓히고 있으며, 미국법인 설립을 통해 북미시장에서 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샘 코포레이션은 국내 인공지능 기술기업인 마인즈랩과 기술 협력을 통해 플랫폼 개발에 힘쓰고 있다.

샘 코포레이션 개요

샘 코포레이션은 스토리텔링과 상호작용에 대한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는 뉴미디어 교육 회사이다. 샘 코포레이션은 이미지 카드를 통해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육 프로그램 ‘We Creator’를 개발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