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entum Labs, ZooCenter TLV와 MOU 체결

2021-05-06 15:25 출처: Momentum labs

Momentum Labs가 ZooCenter TLV와 MOU를 체결했다

이스라엘--(뉴스와이어)--Momentum Labs가 5월 5일 ZooCenter TLV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ZooCenter TLV 고객에게 블록체인, 인공지능을 바탕으로 하는 브랜드 충성도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기로 했다.

ZooCenter TLV는 이스라엘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제품 소매점으로, 여러 가지 반려동물용품을 판매한다. 제품 판매 범위는 경제적인 반려동물 식품, 간식, 미용 제품, 액세서리 및 기타 고급 상품을 판매한다.

ZooCenter TLV 창립자 Idan Blum은 계약 체결식에서 “처음 Momentum Labs의 상품을 보았을 때 찾고 있는 플랫폼임을 알게 됐다. Momentum Labs는 굉장히 큰 회사였으며, 이번 MOU 체결은 가장 빨랐던 결정이었다. Momentum Labs는 고객을 흡수하고, 우리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리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Momentum Labs는 고객 서비스 플랫폼에 대한 모든 수요를 만족할 수 있으며, 굉장히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Momentum Labs는 전자상거래가 발전된 뒤부터 실물 도매 소매업들은 여러 위험에 직면하게 됐으며, 코로나19가 발발하면서 위험은 더 가중됐다고 설명했다. 맥킨지 보고서에 따르면 75% 이상의 소비자들은 코로나19 사태를 겪는 동안 소비 방식이 변했다. 예를 들어 새로운 브랜드를 접하거나 쇼핑 장소와 쇼핑 방식을 변화하는 등의 변화가 있었다. 해당 보고서는 가정 소득에 스트레스가 가해지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은 새로운 브랜드와 루트를 시도하고 있으며, 더 높은 가성비와 편리성을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고객 충성도 보장 플랫폼은 그 어떠한 시기보다 더욱 중요하다. 이는 도매 소매 업체들에 소비자를 통찰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고 있으며 주요 사업 결책을 도와 경쟁적인 우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도와 최종적으로 현재와 같은 힘든 시기에 고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한다.

Momentum Labs는 해당 영역의 선구적 역할을 하고 있으며, 첨단 기술과 신뢰 있는 시스템으로 전 세계 업체의 성원을 받고 있다.

Momentum Labs의 최고경영자 Itay Kasre는 “Idan, ZooCenter TLV와 협력하게 돼 굉장히 기쁘다. Momentum Labs의 상품이 ZooCenter TLV의 고객 만족도와 행복지수를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Momentum Labs는 ZooCenter TLV의 고객의 라이프 사이클과 고객의 라이프 사이클 가치를 향상 및 증대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며, ZooCenter TLV의 전반적인 시장 경쟁력을 향상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Momentum labs 개요

Momentum Labs는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하는 브랜드 충성 보장 시스템 플랫폼으로, 인공지능을 통해 기업이 고객의 행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고 고객 이탈을 예측·예방하기 위해 노력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