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darTech, 까다로운 환경 속에서 작동 가능한 고정형 플래시 LiDAR 센서 Leddar Sight 공개

2021-04-28 13:54 출처: LeddarTech

Leddar Sight는 극한 환경 속에서 신뢰성과 내구성을 발휘하는 LiDAR 센싱을 필요로 하는 모빌리티, ITS(지능형 교통 시스템), 산업용 시스템 개발자들의 강력한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개발됐다

퀘벡시티, 캐나다--(뉴스와이어)--레벨 1~5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및 자율주행(AD) 센싱 기술 분야 글로벌 리더인 LeddarTech®는 강력하고 비용 효율적인 2D 고정형 LiDAR 센서인 Leddar™ Sight를 발표했다.

내후성 인클로저에 탑재된 이 LiDAR는 플래시 조명을 사용하며 동작 부분 없이 모든 시야에서 사물, 장애물을 지속적이고 정확하게 감지한다. Leddar Sight는 극한 환경 속에서 신뢰성과 내구성을 발휘하는 LiDAR 센싱을 필요로 하는 모빌리티, ITS(지능형 운송 시스템), 산업용 시스템 개발자들의 강력한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개발됐다.

◇까다로운 환경 속에서 작동하는 독보적 수준의 견고성

현장에서 검증된 신뢰성을 자랑하는 Leddar M16 2D 플래시 LiDAR 모듈 제품군에 기반한 Leddar Sight는 최고 수준의 견고성을 위해 100% 고정형 디자인을 활용한다. 상업용,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이 요구하는 가장 까다로운 요구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각종 충격과 진동 테스트를 거친 Leddar Sight는 먼지 유입, 액침, 가압수 유입을 방지하는 내후성 케이싱(IP67/IP69 등급)을 탑재하고 있다.

◇상용 개발 가속화

Leddar Sight 2D 플래시 LiDAR는 산업용 자동화 등 실내용 애플리케이션과 자율주행 내비게이션, 장애물 탐지, 충돌 방지, 정밀 조종, 과속 단속, 자동 요금징수 등 실외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정밀 감지 및 측정 능력을 제공한다. 이 센서는 견고한 인클로저, M12 커넥터, 다양한 FoV(시야 범위) 옵션 덕분에 각종 프로토타입과 신속하게 통합할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현장 데이터 취합에 사용될 수 있으며, 현재 상용 도입을 목적으로 하는 고객사, 시스템 통합사, 리셀러를 대상으로 대량 공급할 수 있다.

Leddar Sight는 셔틀, 로보택시, ADV(자율주행 차량), 상용 트럭, 버스, 산업용 차량, 모바일 로보틱스, 지능형 운송 시스템에 이상적인 LiDAR 솔루션이다.

◇Leddar Sight 2D 고정형 LiDAR 주요 기능

·100% 고정형

·평균 무고장 시간 40만 시간으로 기계식 LiDAR보다 최대 26배 더 길어

·엄격한 충격, 진동 관련 표준 준수

·IP67/IP69 등급, 충격 방지 인클로저

·높은 수준의 EMC(전자파 적합성) 표준

·광범위한 동작 온도 범위

LeddarTech 글로벌 마케팅, 홍보, 제품 관리 담당 팀장인 Daniel Aitken은 “우리 회사의 2D 플래시 LiDAR 포트폴리오에 속하는 신제품은 충격, 진동, 물과 먼지 침투, 다양한 작동 온도 범위가 핵심적인 문제인 까다로운 환경에서 작동하는 신뢰성 있고 합리적 가격의 LiDAR 센서를 원하는 고객사들의 중요한 니즈에 대응한다”며 “Leddar Sight는 기계식 LiDAR와는 달리 검증된 고정형 플래시 디자인으로 내부 MTBF가 더 길며 견고한 케이싱을 통해 상용, 산업용 극한 환경 속에서 24시간 365일 작동할 수 있다”고 말했다.

LeddarTech 개요

LeddarTech는 자율주행 차량 및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용 환경 센싱 솔루션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2007년 창립한 LeddarTech는 고객들이 LeddarVision™ 센서 퓨전 및 인식 플랫폼을 통해 자동차 및 모빌리티 시장의 밸류체인 전반에 걸쳐 핵심적인 센싱 및 인지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종합적인 엔드투엔드 환경 센싱 기업으로 성장했다. LeddarTech는 LeddarEngine™을 통해 Tier 1, 2 자동차 시스템 통합사들을 대상으로 비용 효율적이며 확장성과 다기능성을 갖춘 LiDAR 개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LeddarTech는 극한 환경에서도 24시간 가동이 가능한 LeddarEngine 플랫폼에 기반을 둔 고체형 LiDAR 14종을 보유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자율주행 셔틀, 트럭, 버스, 배달용 차량, 스마트 시티·팩토리, 로보택시 애플리케이션에 활발하게 도입되고 있다. LeddarTech는 ADAS와 자율주행 역량을 향상시키는 95가지가 넘는 기술에 대한 특허(심사 통과 및 대기 포함)를 출원하며 첨단 자동차 및 모빌리티 원격 센싱 애플리케이션 분야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LeddarTech에 대한 추가 정보는 leddartech 홈페이지 그리고 LinkedIn, Twitter, Facebook, YouTube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ddar, LeddarTech, LeddarEngine, LeddarVision, LeddarSP, LeddarCore, VAYADrive, VayaVision, 기타 관련 로고는 LeddarTech의 상표이거나 등록 상표다. 기타 브랜드명, 제품명, 마크는 각 소유주의 개별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칭하는 상표나 등록상표일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