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과 제리: 체이스’ 국내 정식 출시, 신규 콘텐츠 및 다양한 이벤트 제공

2021-03-25 11:00 출처: 넷이즈 홍콩 (홍콩증권거래소 9999)

넷이즈 게임즈가 1v4 캐주얼 대전 모바일 게임 ‘톰과 제리: 체이스’ 국내 정식 출시와 함께 시즌 1을 시작한다

톰과 제리: 체이스 PV

홍콩--(뉴스와이어)--넷이즈 게임즈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 1억회를 달성한 자체 개발 1v4 캐주얼 대전 모바일 게임 ‘톰과 제리: 체이스’를 25일 국내에 정식 출시하고 시즌 1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넷이즈 게임즈는 한국 지역 공식 론칭에 따라 새로운 맵, 캐릭터, 스킨, 콘텐츠를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다. 또 영화 ‘톰과 제리’와 컬래버 이벤트도 4월 1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톰과 제리: 체이스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고급 게임 패키지, 10만원 상당의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제공한다.

◇클래식 애니메이션의 귀환, 톰과 제리의 추격전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가 공식 라이선스를 제공한 톰과 제리: 체이스는 톰과 제리의 추격전을 원작의 그래픽과 캐릭터 그대로 옮긴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에서 이용자는 다양한 쥐 또는 고양이 캐릭터를 선택해 애니메이션으로 익숙한 맵에서 추격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은 애증 관계인 톰과 제리의 애니메이션 속 설정을 그대로 차용했다. 기존 비대칭 1v4 대전 콘텐츠뿐만 아니라 클론 배틀, 불꽃 대작전 등 여러 캐주얼 모드도 포함하고 있다. 대전류 모바일 게임을 좋아하거나, 캐주얼 게임을 추구하는 이용자는 모두 게임에서 자신만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한국 시즌1 시작, 다양한 콘텐츠 업로드 예정

넷이즈 홍콩은 톰과 제리: 체이스 한국 출시일인 25일에 맞춰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시즌 1도 함께 막을 올린다.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에는 없었던 미국 서부 목장 배경의 신규 맵 ‘삼림 목장’이 추가되며, 나뭇가지 사이를 점프하며 추격전을 벌이거나, 부력과 산소 제한 등 핸디캡을 안고 호수 깊은 곳까지 잠수하는 수중 체험 이벤트가 추가된다. 삼림 목장 맵에는 다양한 게임 경험을 제공할 이스터에그 방이나 상호 작용이 가능한 새 둥지 등도 포함돼 있다.

4월 1일에는 톰과 제리: 체이스와 톰과 제리 영화의 공식 컬래버가 실시된다. 해당 업데이트를 통해 톰, 제리의 전용 컬래버 스킨과 새로운 캐주얼 모드가 확인할 수 있다. 영화에 등장하는 고급 호텔은 게임 맵으로 출시되며, 모바일에서도 영화 속 추격전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다.

4월 15일에는 새로운 벚꽃 버전 업데이트가 이뤄질 예정이다. 업그레이드된 신규 테마 및 UI가 적용돼 만개한 벚꽃을 감상하며 봄을 느낄 수 있다.

◇정식 출시 혜택 공개, 풍부한 인 게임 보상 제공

넷이즈 홍콩은 톰과 제리: 체이스 출시와 함께 풍부한 인 게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 접속 시 일일 출석 로그인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10일 가운데 7일만 출석해도 모든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아래는 출석 일자별 혜택이다.

출석 1일 차: 금화x500, 은화x2000

출석 2일 차: B급 스킨 랜덤 패키지, 학구열, 스쿨 보이, 멍냥이, 훈남 야옹이 스킨 가운데 1개 무작위 획득

출석 3일 차: 초보 전용 가성비 선택형 캐릭터 패키지, 라이트닝, 탐정 제리, 로빈후드 제리, 터피 가운데 원하는 캐릭터 1개 선택

출석 4일 차: 지혜 포인트x800

출석 5일 차: 캐릭터, 스킨, 희귀 아이템 등을 뽑을 수 있는 6750금화 상당의 판타지 거울 10회 연속 뽑기 패키지

출석 6일 차: 활약도x1000, 체이스 코인x50

출석 7일 차: S급 스킨을 뽑을 수 있는 마법 거울 10회 연속 뽑기 패키지

출석 이벤트는 첫 접속 이후 10일간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미션 완료 시 획득하는 포인트로 보물 상자를 열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일정량의 보물 상자를 오픈하면 스킨: 국왕 제리-왕실의 자랑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임의 다이아를 처음 충전하는 모든 게임 이용자에게는 캐릭터 국왕 제리나 부치 가운데 하나를 영구 보유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초보 성장 패키지가 선물로 제공된다. 1~30레벨까지 2레벨 상승할 때마다 상응하는 보상이 지급된다. 1만2000원을 추가 결제하면 고급 패키지를 해제해 최대 8배에 달하는 다이아 페이백을 얻을 수 있다.

◇게임 출시 기념 네이버 카페 이벤트 실시, 다양한 혜택 증정

넷이즈 홍콩은 톰과 제리: 체이스의 한국 출시를 기념해 3월 28일~4월 11일까지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스크린샷 대회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애니메이션 속 명장면을 톰과 제리: 체이스에서 재현한 뒤 캡처해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추천 수 집계와 운영진 심사를 거쳐 선정된 이용자에게는 최고 10만원 상당의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가 상품으로 제공된다.

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 개요

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는 세계 최고의 출판사, 개발사, 라이선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유통사다. 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는 콘솔, 소형 기기, 모바일, PC를 포함한 상호 작용 공간이 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을 바탕으로 자체 또는 제3사가 개발한 게임을 유통한다.

넷이즈 홍콩 개요

넷이즈 게임즈(나스닥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는 넷이즈 소속의 온라인 게임 부서다. 중국, 일본 인기 모바일 및 PC 게임을 연구·개발한다. 넷이즈는 중국 게임 업계 선두 주자로서 세계 각지에 혁신적인 스튜디오 설립을 목표로 글로벌 영향력을 키우고 있다. 자체 개발한 게임의 발전과 글로벌 연구, 개발 능력을 강화하고자 블리자드, Mojang AB(마이크로소프트 자회사) 등 여러 글로벌 게임 기업들과 협력해 중국 지역에 유수의 글로벌 인기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