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스 액쿼티 프리미어 컬럼, 크로마토그래피 분석의 새로운 성능 표준 설정

질병 연구 및 약물 개발을 보다 생산적이고 효율적인 경로로 전환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컬럼 기술

2020-10-15 15:15 출처: Water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WAT)

워터스 ACQUITY PREMIER 컬럼은 저분자 및 바이오 의약품 응용 분야 모두에 이상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서브-2-미크론 입자 기술 즉, 컬럼 안정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BEH, 질량 분석을 위한 최상의 선택인 CSH, 까다로운 극성 화합물 분석 시 잔류 증가를 위한 HSS로 제조된다

밀포드,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워터스 코퍼레이션(Waters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WAT)이 맥스피크(MaxPeak™) 고성능 표면(HPS) 기술이 적용된 새로운 프리미엄급 서브-2-미크론 컬럼 제품군인 액쿼티 프리미어(ACQUITY™ PREMIER) 컬럼을 14일 출시했다.

이 컬럼은 모든 브랜드의 UHPLC 시스템에 사용되며 분석 물질과 표면 간의 상호 작용으로 인한 시료 분석 물질의 손실을 줄여 데이터 품질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크로마토그래피 분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제어하고자 하는 분석 실험실을 위해 설계된 이 컬럼은 시료 처리량, 분석 간 재현성 및 분석 결과에 대한 전반적인 신뢰도를 향상시킨다.

워터스 코퍼레이션의 화학부문 부사장인 에린 챔버스(Erin Chambers)는 “불특정한 흡착으로 인한 분석 물질 손실은 노력 낭비와 생산성 손실로 인해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중요한 문제이지만 대부분의 경우 과학자들은 자신들이 무엇을 놓치고 있는지조차 모른다”며 “제2의 해결책이 있긴 하지만 자체적인 문제가 따른다”고 말했다. 이어 “이에 우리는 엔지니어들에게 양질의 결과를 얻는데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를 제거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과제를 던져주었다”며 “당사의 ACQUITY PREMIER 컬럼은 오랫동안 크로마토그래피 분석을 어렵게 해왔던 문제를 해결하고 과학자들이 발견이든 개발이든 또는 품질 관리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것이든 가장 효율적인 정량 및 정성 분석 방법을 만들어낼 수 있게 했다”고 덧붙였다.

과제 해결

워터스(Waters™) ACQUITY PREMIER 컬럼은 시료와 스테인리스 강 컬럼 사이에 장벽 표면 층을 형성하는 하이브리드 유기/무기 표면 기술인 MaxPeak HPS 기술이 특징이다. 이 새로운 기술의 이점은 다음과 같다.

· 달리는 검출되지 않고 보이지 않는 소량 금속 결합 분석 물질의 감도 향상

· 보다 정확한 분석 물질 식별 및 데이터 해석을 위한 포괄적인 피크 형상 및 피크 용량 개선

· 흡착 손실이 발생하기 쉬운 분리의 재현성이 향상되어 재작업 또는 문제 해결이 줄어들고 결과에 대한 확신이 높아짐.

벨기에 얀센 제약(Janssen Pharmaceutica NV)과 함께 윌리 벌루이튼(Willy Verluyten)과 아이린 수아레스(Irene Suarez)는 자체 분석법 개발 작업을 위해 아래와 같이 컬럼을 평가했다.

“워터스 ACQUITY PREMIER 펩타이드 BEH C18 300Å 컬럼은 합성 올리고뉴클레오타이드의 변성 및 비 변성 분석에서 뛰어난 특이성과 선택성을 보여준다. 이는 이 새로운 컬럼 하드웨어가 뛰어난 정지상 성능과 조합되어 불특정한 결합 속성이 없기 때문이다. 워터스 ACQUITY PREMIER 컬럼은 합성 올리고뉴클레오타이드 분석 방법의 향후 개발을 위해 컬럼 테스트 패키지에 추가된 매우 소중한 제품이다”

도전에서 기회로

ACQUITY PREMIER 컬럼 출시는 과학자들 사이에서 잘 알려진 문제인 강철 분석 컬럼의 내부 벽에 시료 분석 물질이 흡착되는 현상을 밝히고 있다. 이는 유기산 및 유기인산염에서 올리고뉴클레오타이드, 펩타이드, 글리칸 및 인지질에 이르는 금속 친화적 분석 물질을 분석할 때 중요한 문제이다. 조직들은 흡착 분석 물질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분석에 앞서 LC 컬럼을 컨디셔닝 하는 데만 여러 날 공을 들이고 수만 달러의 귀중한 제품(예: 올리고뉴클레오타이드)을 낭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당뇨병과 암 및 유전성 질병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유기산 대사물질을 연구해온 워터스 코퍼레이션의 수석 과학자인 케리 스미스(Kerri Smith)는 “분석 물질과 금속 흡착으로 인해 저농도의 분석 물질을 잃고 정확한 농도로 검출하지 않으면 연구 중인 질병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지 결코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워터스 ACQUITY PREMIER 컬럼은 저분자 및 바이오 의약품 응용 분야 모두에 이상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서브-2-미크론 입자 기술 즉, 컬럼 안정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BEH(Bridged/Ethyl Hybrid), 질량 분석을 위한 최상의 선택인 CSH(Charged Surface Hybrid), 까다로운 극성 화합물 분석 시 잔류 증가를 위한 HSS(High Strength Silica)로 제조된다. 이 컬럼은 이제 워터스를 통해 전 세계에서 구입할 수 있다.

MaxPeak HPS가 포함된 ACQUITY PREMIER 컬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axPeak 고성능 표면을 기반으로 한 저흡착 UPLC 컬럼’이라는 제목의 워터스 백서 무료 사본을 다운로드 하면 된다.

추가 자료

ACQUITY PREMIER 컬럼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 포스트(https://bit.ly/3j1I44q) 참조.

ACQUITY PREMIER 컬럼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bit.ly/3jYVKi0) 참조.

올리고뉴클레오타이드 분석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애플리케이션 노트(https://bit.ly/3k2aFIb) 참조.

펩타이드 분석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포그래픽(https://bit.ly/3k0WQKg) 참조.

워터스 코퍼레이션(Waters Corporation) 개요

워터스 코퍼레이션(뉴욕증권거래소: WAT)은 측정 분야에 주력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크로마토그래피, 질량 분석법 및 열분석 분야에서 신기술을 개척하면서 60년 이상에 걸쳐 생명과학 소재와 식품과학 산업에 기여해 왔다. 워터스는 약 7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35개국에서 직접 운영되며 15개 제조 시설을 두고 있다. 현재 회사 제품은 1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워터스 코퍼레이션에 대한 상세 정보는 https://www.water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Waters, ACQUITY 및 MaxPeak는 워터스 코퍼레이션(Waters Corporation)의 상표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01400513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ater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