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칼호텔, ‘티모시 셰프 초청 와인 디너’ 개최

2020-10-08 10:03 출처: KAL호텔네트워크

제주 칼호텔이 티모시 셰프 초청 와인 디너를 개최한다

제주--(뉴스와이어)--제주 칼호텔은 유서 깊은 유명 이탈리아 와인과 디너 코스를 즐길 수 있는 ‘티모시 셰프 초청 와인 디너’를 10월 28일 수요일 개최한다.

7월부터 매월 진행 중인 제주 칼호텔의 와인 디너는 전 회 예약 조기 매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와인 디너는 이탈리아의 피에몬테 지역의 유명 와이너리인 ‘바바’의 와인으로 진행되며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의 티모시 총괄 셰프를 초청해 특별한 만찬을 선사한다. 핑거 푸드 및 독특한 화이트 와인이 준비되는 리셉션, 와인 소개, 와인과 함께 하는 코스 요리까지 총 3부로 진행된다.

‘바바 와이너리’는 4대에 걸쳐 100년 이상 와인을 생산하는 이탈리아 피에몬테의 대표 와인 명가다. 전통적인 방법으로 포도를 재배하고 친환경적 와인 생산 방법을 고수한다.

바바 와이너리에 어울리는 페어링 코스 메뉴를 선보일 티모시 파룰렉 셰프는 현재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총괄 셰프로, 파크 하얏트 워싱턴 DC의 미슐랭 스타 ‘블루 덕 태번’ 오프닝, 미국의 밸뷰 호텔 총괄 주방장 등 다양한 경험 및 역량을 자랑한다. 티모시 셰프는 제주 방어 카르파치오, 오리 아그뇰리티, 저온 조리 소꼬리찜, 제주 감귤 셔벗과 디저트 판나코타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주의 식재료를 이용한 디너 코스와 이탈리아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티모시 셰프 초청 와인 디너’는 10월 28일 수요일 오후 6시 30분, 제주 칼호텔 2층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된다. 예약 문의는 온라인 또는 전화로 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