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책 쓰기! 실전 로드맵’ 출간

쉬운 책 쓰기, 로드맵 5가지 핵심 습관

2020-06-09 11:48 출처: 좋은땅출판사

하영준 지음, 276쪽, 1만3900원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09일 -- 좋은땅출판사가 ‘책 쓰기! 실전 로드맵’을 출간했다.

하영준 저자는 어떤 일이든 기초가 중요하다고 말하며 다른 책에는 없는 자신만의 책 쓰기 실전 경험을 책에 풍부하게 담아냈다.

이 책은 책을 쓰는 데 필수인 ‘로드맵 5가지 핵심 습관’을 실천과제로 삼아 기초부터 실전까지 4단계로 나눈 책 쓰기 1년 프로젝트다. 5가지 습관은 책 읽는 습관 들이기, 몰입하는 글쓰기, 사색하고 메모하기, 인터넷에서 글감 찾기, 최적의 리듬 만드는 운동하기다.

생각하기에 따라서는 1년이 너무 길 수도 있다. 하지만 책 쓰기 기초를 익히기 위해 로드맵 5가지 핵심 습관을 실천하는 1단계와 글감을 만드는 비법인 3단계를 제외한 나머지 단계는 누구나 책을 쓸 때 필수적으로 실천해야 하는 단계다.

자신의 독서나 글쓰기 연습 경력에 따라 프로젝트 단계를 선택해 실천하기 나름이며 짧게는 5개월, 여유 있게 잡으면 1년이면 책을 쓸 수 있는 로드맵을 제시한다.

하영준 저자는 “이 책은 무엇보다 기초를 익히고 나서 글을 쓰라고 말하고 있기 때문에 실전 로드맵을 따라서 실천하다 보면 누구나 쉽게 책을 쓸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 책을 쓰는 데는 9년 동안의 독서 경험, 1년 이상의 글쓰기 연습, 매일 아침 사색을 통한 글감 구상, 잔잔한 클래식 음악을 통한 몰입하는 글쓰기, 꾸준한 운동이 큰 힘이 됐다”고 말했다.

‘책 쓰기! 실전 로드맵’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 및 구입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해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