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뱅크의 디지털 자산 뱅킹 플랫폼, 베를린 ‘언체인 2019’서 두각

2019-06-19 11:22 출처: You Bank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19일 -- 블록체인 콘퍼런스 ‘언체인 2019(UNCHAIN 2019)’가 2019년 6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됐다.

디지털 자산 뱅킹 플랫폼인 유 뱅크(You Bank)는 언체인 2019에 참석해 연설했다. 유 뱅크는 언체인 2019를 통해 유럽 시장에서 화려하게 데뷔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의 서막을 알렸다.

유뱅크의 디지털 자산 뱅킹 플랫폼, 디지털 세계의 연방 준비 은행(연준)

세계 정상급 다국적 블록체인 파이낸셜 서비스 플랫폼인 유 뱅크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관리 분야를 선도할 자격이 충분하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유 뱅크는 디지털 세계의 ‘로스차일드’ 가문으로 불리는 유대인 가문 리치먼드(Richmond)가 설립했다.

유 뱅크의 글로벌 최고경영자인 대니얼(Daniel)은 언체인 2019에 참석해 연설했다. 대니얼 최고경영자는 애초에 유 뱅크를 설립한 목표는 디지털 경제 시대에 전 세계에서 통용되는 디지털 뱅크를 설립하는 것이었다고 설명했다. 유 뱅크는 디지털 자산 관리, 디지털 자산 트레이딩, 글로벌 자산 배분, 디지털 펀드, 디지털 트러스트, 디지털 자산 보험, 기타 종합 서비스 등을 망라한 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유 뱅크의 디지털 자산 뱅킹 플랫폼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원-앱-포-올(one-app-for-all)’ 디지털 자산 관리 및 금융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디지털 세계의 연준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현재 유 뱅크는 전 세계에 금융 상품 개발, 자산 관리, 트레이딩, 기술 연구개발 분야의 전문 인력 150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6만개를 웃도는 BTC를 관리하고 있다.

유 뱅크, 무한한 블록체인 앱 생태계 창출

유 뱅크는 기업의 진보와 사회의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궁극적으로 디지털 세계에서 창조·소유·건설·공유·획득을 공유하는 ‘디지털 생태 공동체(digital ecological community)’를 만들 계획이다. 유 뱅크가 창출한 플랫폼에서 그 모든 프로젝트가 수렴되는 시기가 오면, 결국 무한한 공유형 디지털 생태 공동체가 탄생하게 된다. 디지털 생태 공동체는 글로벌 금융·상업 자원 컨버전스를 위한 생태계 플랫폼이다.

유 뱅크, 디지털 통화의 가치를 고정

유 뱅크는 세계 최초로 디지털 통화 가치의 기준점을 제시한 유일한 플랫폼이다. 유 뱅크는 디지털 경제 전반의 사업 구조를 근본적으로 변화시켰다. 디지털 통화는 유 뱅크 글로벌 생태계의 장기적 가치를 여실히 반영한다. 따라서 유 뱅크의 디지털 자산을 보유하면 높은 가치 수익을 올릴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180054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