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아미코스메틱, 12~15일 킨텍스서 열리는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참가
2017년 10월 12일 14:02
세계 속에 K-Beauty를 선도하는 화장품 전문기업 ㈜ 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 Co., Ltd.)이 12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제 9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 참가하며 국내외 판로 개척에 박차를 가한다.

KOTRA와 킨텍스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전문 박람회로 올해는 약 500여개 업체가 참가하며 약 5만여명의 참관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미코스메틱은 자사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비알티씨(BRTC), 메디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씨엘포(CL4)를 비롯하여 제주엔(Jejuen), 에센허브(Essenherb) 등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아미코스메틱이 소유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는 최근 SEPHORA(세포라)와 더불어 미국 최대의 뷰티 편집샵 중 하나인 얼타(ULTA)를 비롯하여 화장품 종주국인 프랑스의 대표적인 뷰티 유통 마리오노(Marionnaud) 600개 매장에서 런칭하였다.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비알티씨는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거점인 벨크(Belk) 백화점 입점이 확정되는 등 글로벌 대형 유통사 런칭 소식을 잇달아 들려오고 있어 킨텍스 뷰티 박람회를 찾는 다양한 바이어들에게 매력적으로 어필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부스를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업데이트시 선물을 증정하는 등 일반 소비자들을 위한 행사 또한 알차게 운영된다.

아미코스메틱은 K-뷰티가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지금, 기회를 놓치지 않기위해 해외 유통 진출을 위한 유럽인증(CPNP), 중국위생허가(CFDA), 미국 FDA 등을 오래전부터 준비해오고 있었다고 밝혔다. 현재 유럽과 동남아, 북미 시장을 활발하게 개척하고 있으며 앞으로 K 뷰티를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 설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은 퓨어힐스 외에도 자사 R&D 연구소를 통해 안정성을 더한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 더마 에스테틱 스킨케어 브랜드 CL4, 제주에서 얻은 원료를 담은 화장품 브랜드 제주엔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유럽인증 165건, 중국위생허가 128건, 미국식품의약국 234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63건, 특허, 상표의 출원 및 등록 554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지속적인 해외 수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또한 2010년부터 2016년까지 7년 연속 굿디자인 우수디자인 선정, 2014 중소기업청 우수디자인(GD) 상품 최우수상, 2016 IF 디자인어워드 수상 외 국내외 통합 총 77건의 디자인 등록 및 수상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킨텍스 박람회 부스위치 : 일산 킨텍스 1관 F 08
보도자료 출처: 아미코스메틱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
보도자료 배포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