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제주스타렌터카,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재인증 획득
2017년 09월 26일 17:00
장호 제주스타렌터카 대표이사와 한상철 팀장이 25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진행된 인증수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장호 제주스타렌터카 대표이사와 한상철 팀장이 25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진행된 인증수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고해상도 사진보기 »
제주스타렌터카(대표이사 장호)가 2017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은 인적자원에 대한 투자 촉진과 국가경쟁력 강화를 위해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을 발굴해 인증하는 제도로 고용노동부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등 4개 정부부처가 공동으로 수여한다.

제주스타렌터카는 능력을 중심으로 인재를 채용하고, 다양한 학습 지원책을 통해 직원의 역량을 향상시키는 등 그 공로를 인정받아 렌터카 업계 최초 우수기관 재인증을 받았다.

장호 대표이사는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재인증 획득함으로써 제주스타렌터카의 인재 관리 및 능력 개발의 우수성이 입증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능력 위주의 인재 선발과 직원 역량 강화를 통해 인적자원개발 우수기업의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제주스타렌탈 개요

제주스타렌터카는 2001년 설립된 제주도 대표 렌터카 업체로 2016년 렌터카 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 제주스타렌터카는 제주도 내 유일 100% 직판 영업체계 구축을 통하여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제주스타렌터카 APP을 리뉴얼 출시해 앱 예약 시 렌터카 5% 추가 할인(평균 5000원 상당)을 받을 수 있다. 제주스타렌터카 앱을 통해 당일 렌터카 예약 시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야간 드라이빙권은 균일가 9900원(경소중 랜덤, 완전면책 포함, 16시~다음날 11시까지 이용)에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사용 후 인수 당시 기준 연료보다 남은 유류비는 100% 환급해 주며 부가용품 서비스 대여도 가능하다. 공항 앞 250m 거리로 셔틀로 3분이 소요되며 자체 자동차 관리사업으로 등록되어 있다.
보도자료 출처: 제주스타렌탈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
보도자료 배포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