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그린티 밀크 보습 에센스
서울--(뉴스와이어)--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꽉찬 속보습으로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그린티 밀크 보습 에센스’와 ‘그린티 버터 보습 크림’의 글로벌 캠페인을 정식 론칭했다.
10월부터 한국을 비롯해 일본, 대만, 베트남, 미국, 유럽 등 총 17개 국가 및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론칭할 예정이며, 이니스프리는 이번 출시와 함께 이니스프리 글로벌 앰버서더 ‘세븐틴 민규’와 함께 한 영상 필름도 함께 공개했다. 해당 필름에는 ‘SUPERCHARGED’를 주요 콘셉트로 그린티 밀크 보습 에센스와 함께 가볍지만 깊은 보습으로 꽉 찬 모습이 담겨 있다.
‘그린티 밀크 보습 에센스’는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드는 밀키한 세라마이드 포뮬러로 피부에 바른 후 3초 만에 보습력을 1168%[1] 상승시킨다. 히알루론산보다 5배[2] 강한 보습력의 슈퍼 그린티가 함유된 제형으로, 각질 20층[1]까지 수분을 전달해 강력한 속보습 에너지를 보여준다. 또 수분을 지켜주는 그린티 세라마이드가 함유됐으며, 무너진 장벽 기능을 106%[1] 개선한다.
‘그린티 버터 보습 크림’은 슈퍼 그린티가 함유된 제품으로, 사용 즉시 397% 보습력이 강화[1]되는 고보습 크림이다. 또한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는 그린티에서 유래한 세라마이드가 풍부하게 함유됐으며, 1시간 만에 손상된 보습 장벽을 개선한다. 버터처럼 피부에 편안하게 녹아 드는 ‘멜팅 텍스처’는 피부 온도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며 포근하게 케어 가능하다.
이니스프리는 신제품 ‘그린티 밀크 보습 에센스’와 ‘그린티 버터 보습 크림’ 출시를 맞아 성수동에 위치한 ‘이니스프리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속보습 충전소’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9월 26일 오픈해 오는 10월 12일까지 운영되는 ‘속보습 충전소’에서는 에너지, 피부 충전 체험존을 통해 제품을 직접 경험 가능하다. 또 ‘속보습 충전소’ 내에서 체험존 및 포토존 이벤트 참여 시 팝업 스토어 한정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이니스프리 국내 브랜드 공식몰에서는 룰렛 이벤트, 0원 체험단, 댓글 이벤트, 하루 특가를 비롯한 다양한 신제품 혜택이 준비돼 있다. 또 ‘그린티 밀크 스페셜 에디션’을 2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10월 3일까지 ‘그린티 밀크 보습 에센스’ 단품, 세트 구매 시 선착순 5만 명을 대상으로 포인트 2천 점을 추가 적립해 주며 ‘그린티 버터 보습 크림’ 15mL 체험단도 운영한다.
[1]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2025.04.09~2025.06.05, 스스로 피부가 민감하다고 느끼고, 건조와 피부 붉은기로 고민이 있는 만 20~35세 성인 여성 31명
[2] 슈퍼 그린티 vs. 자사 사용 히알루론산 In-vitro 시험 결과
이니스프리 소개
‘이니스프리(INNISFREE)’는 innis(섬)와 free(자유)의 ‘자유의 섬’을 뜻하며, 무한한 자연의 에너지를 탐구해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다. 2000년 브랜드 출범을 시작으로 비즈니스 확장을 거듭하며 16개 국가와 지역에서 글로벌 자연주의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2010년 제주 녹차를 활용해 탄생한 그린티 씨드 세럼을 비롯해 다수의 고효능 자연주의 상품을 갖추고 있다.